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호텔 예약 라쿠텐트래블 카카오톡 쿠폰

by 일상을함께 2023. 2. 20.

일본 호텔 예약은 라쿠텐트래블이 가장 유명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라쿠텐트래블이 오픈하면서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도쿄, 교토, 오사카 등 일본 유명 관광지 및 여행지의 호텔 예약은 라쿠텐트래블로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일본 호텔 예약 라쿠텐트래블 최고의 여행지는?

라쿠텐트래블은 일본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약 16억 명의 회원들을 두고 있는 라쿠텐트래블은 수천 개의 일본 호텔, 료칸 등 숙소들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일본은 22년 10월을 기점으로 무비자로 입국 규제가 풀리면서 관광객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의 여행지 혹은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크게 나뉘어보면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규슈 지역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그중 베스트 3을 아래 정리해 보겠습니다.

  • 일본 도쿄

도쿄는 서울과 비슷한 일본의 수도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그렇지 않은 부분도 많습니다. 특히 쇼핑과 젊음의 거리를 대표한다고 하는 시부야는 일본의 애니나 JPOP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즐길거리가 많은 도시입니다. 또한 도쿄의 하라주쿠는 도쿄 패션의 중심지, 일본 최대의 번화가 중 한 곳이 신주쿠는 아무리 가도 질리지 않을 만큼 볼거리가 풍성한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 일본 오사카

오사카는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볼 수 있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곳 중 한 곳입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일본을 통일하고 권력을 보이기 위해 지은 오사카 성, 특히 가족, 연인 모두 즐거워하는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있는 곳도 오사카입니다.

  • 일본 오키나와

세번째로 일본의 오키나와입니다. 오키나와는 일본 최남단에 위치한 곳으로 제2차 세계 대전 이후부터 지금까지 미군이 주둔해 있기도 한 곳입니다. 따뜻한 날씨나 바다 등이 국내 제주도와도 비슷한 곳으로 여행지이자 휴양지로 단연 우선순위에 꼽히는 곳입니다.

2. 일본 호텔 예약 라쿠텐트래블 이용 안내 _ 앱 다운로드

 

 

일본의 최고 여행지를 알아봤으니, 이젠 호텔 예약을 해야 본격적인 여행 준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라쿠텐트래블은 일본본 내 수천 개의 호텔 혹은 숙소 등을 예약할 수 있어 많은 여행자들이 필수적으로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좀 더 손쉬운 사용을 위해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분들은 구글플레이에서 애플을 사용하는 분들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용 _ 라쿠텐트래블 앱 다운로드하기

 

라쿠텐 트래블: 호텔 예약 - Google Play 앱

일본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에서 양질의 호텔과 료칸을 예약하세요.

play.google.com

애플용 _ 라쿠텐트래블 앱 다운로드하기

 

‎라쿠텐 트래블: 호텔 예약

‎라쿠텐 트래블 앱을 다운로드하여 일본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에서 일본에서 양질의 숙박 시설을 쉽게 찾고 예약하세요! 라쿠텐 트래블은 - 전 세계 16억 명 이상의 회원이 신뢰하는 멀티 서비

apps.apple.com

3. 일본 호텔 예약 라쿠텐트래블 이용 안내 _ 카카오톡 쿠폰

 

 

일본 호텔 예약의 대표 사이트인 라쿠텐트래블을 카카오톡으로도 할인 쿠폰을 챙길 수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톡 채널에 라쿠텐트래블이 오픈한 것인데요, 우선 카카오톡 채널에 라쿠텐트래블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시면, 매월 할인 쿠폰이 나온다고 합니다.

  • 사용기한 : 23년 2월 28일까지
  • 투숙기간 : 23년 4월 30일까지
  1. 라쿠텐트래블 회원가입 및 로그인한다.
  2. 원하는 일본 여행지와 호텔을 검색한다.
  3. 객실을 선택한다.
  4. 프로모션 코드를 넣는다.
  5.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라쿠텐트래블 할인 쿠폰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일본 호텔 할인 쿠폰은 라쿠텐트래블과 함께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챙겨 받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비교적 덜 유명한 일본의 작은 소도시 혹은 시골 여행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글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02.07 - [분류 전체 보기] - 일본 시골 여행지 후쿠시마 여행 명소 음식 추천

 

일본 시골 여행지 후쿠시마 여행 명소 음식 추천

일본 시골 여행지 중 가볼 만한 여행지로 후쿠시마 여행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후쿠시마는 일본 도쿄역에서 약 한 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한 곳입니다. 일본 여행지로는 유명한 관

ilsangblabl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