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블라블라/제주_까페

블루보틀 제주 커피 추천 메뉴 텀블러 머그컵 구좌 송당 카페

by 일상을함께 2022. 4. 24.
반응형

제주 여러 지역 중 송당에 가보셨나요? 송당은 제주 동쪽 구좌에 있는 곳인데요, 이곳에 핫플 카페로 블루보틀 제주가 있습니다. 오픈한 직후에 가보니 웨이팅이 너무 길어 나중에 다시 또 와야겠다 생각했던 곳입니다. 맑은 제주 날씨와 푸른 하늘이 너무 예쁜 날, 저는 블루보틀로 다시 향했습니다. 

 

블루보틀은 제주 현무암과 밝은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아주 잘 어울리는 제주 스러운 카페였습니다. 현무암 색깔과 잘 어울릴까 싶었는데 의외로 잘 어울렸구요, 카페 매장 자체도 어두운 우드가 아닌 밝은 우드톤이라 파란색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과 텀블러 등의 블루보틀 굿즈들과도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제주 동쪽인 구좌 송당에는 블루보틀 외에도 스누피가든, 안돌오름 등 핫플이 많은데요, 이곳 핫플들은 다음에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루보틀은 샌프란시스코, 보스턴, 뉴욕, 시카고, 워싱턴 등 미국을 기반으로 시작된 브랜드 카페 입니다. 그리고 아시아에는 일본과 한국 홍콩이 유일하게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는 블루보틀 코리아로 운영되고 있구요, 코리아 매장으론 유일히 서울과 제주에만 있는 카페 입니다.

제주 카페 들을 둘러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주 스러운 느낌을 주기위해 현무암을 참 많이 이용합니다. 여기 제주 블루보틀도 예외없이 돌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제주 스러운 풍경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이 풍경들을 뒤로 하고 들어가보니 역시 안에는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웨이팅을 하면서 우선 눈에 보이는 굿즈들을 담아봤습니다. 별 것 없는 것 같이 보이나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파란색 로고가 너무 예뻐서 눈에 딱 들어온다고 할 수 있을까요? 굿즈를 보고 결국은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ㅎㅎ 냉온 보온이 모두 가능한 뚜껑 있는 머그컵은 실용적이기도 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텀블러는 아직 구매하지 못했지만 눈여겨 보고 있는 중입니다. 굿즈 가격표를 보시고 마음에 드는 블루보틀 굿즈가 있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루보틀 커피의 대표 메뉴는 뉴올리언스 놀라플로트 콜드브루가 있습니다. 뉴올리언스는 달달한 느낌의 라떼입니다. 그렇다고 아주 달지는 않고 적당한 단맛이라 아주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천 입니다. 친절하신 직원분들께 여쭤보고 드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그리고 놀라플로트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커피 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블루보틀 커피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많이 주문하시는 메뉴 라고 합니다. 참고로 블루보틀은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합니다. 

저는 날씨가 조금 더운 것 같아서 시원한 뉴올리언스와 콜드브루를 시켰습니다. 역시 날씨 좋은 날엔 아이스 커피가 딱인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고 야외로 나가봤습니다. 나무들과 마당이 제주의 날씨와 잘 어우러져 탁 트인 느낌을 줍니다. 숲뷰를 원하시는 분들껜 블루보틀이 딱 인것 같습니다. 

다시 안으로 들어가 커피가 나왔나 기다려봅니다. 기다리는 사이 한쪽 테이블에서는 바리스타 님께서 이렇게 드립 커피를 내리고 계시더군요. 드디어 제 이름이 호명되고 저는 음료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커피와 뷰, 그리고 보면 볼 수록 마음에 드는 텀블러와 머그컵까지 매력적인 블루보틀 입니다.

제주에는 참 많은 카페 들이 있는데요, 커피와 인테리어는 기본! 특히 포토존을 찾아서 많이들 방문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구좌 쪽이나 송당을 가게 되면 블루보틀이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주는 카페라는 생각이 듭니다. 블루보틀 카페 내부 외부 모두 뷰가 제주 스러워 포토존으로 맞춤이기 때문입니다.

날씨 좋은 날, 혹 비가 오는 날씨라도 제주 송당에 있는 카페로 블루보틀을 추천드립니다. 넓직한 주차장과 제주스런 카페, 다양한 굿즈들을 만나실 수 있는 블루보틀로 오픈시간과 마감 시간 참고하시고 방문해보세요. 그럼 전 다음 또 제주의 핫플 카페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