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힘이 되는 성경 말씀 구절 추천 30

by 일상을함께 2024. 7. 2.
반응형

힘이 되는 성경 구절 말씀을 추천드립니다. 성경 말씀을 통해 일상에서 어렵고 힘든 순간, 용기를 내시기를 힘을 내시기를 바랍니다. 소리 내어 읽거나 생활 속에 적용하면서 읽어보면, 힘이 되는 말씀으로 나에게 기억되는 구절이 있을 것입니다. 추천드리는 30개의 힘이 되는 성경 말씀 일상 속에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힘이-되는-성경-말씀-구절-추천-30
힘이 되는 성경 말씀

1. 힘이 되는 성경 말씀 추천 30 _ 구약 (욥기, 시편)

성경 말씀 속에는 힘이 되는 구절들이 많습니다. 특히 욥기는 구약 성경 중 하나로 의인인 욥에게 여러 시련과 고난이 닥치지만, 하나님을 끝까지 신뢰함으로써 어려움을 이겨내는 말씀입니다. 욥기를 읽어보면 인간의 한계를 깨닫고, 신께 의지하며 기도하는 인간을 볼 수 있습니다. 힘이 되는 성경 말씀을 찾는 다면, 욥기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1. 성경 욥기 22장 21절 말씀 : 너는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하라 그리하면 복이 네게 임하리라
  • 2. 성경 욥기 23장 10절 말씀 : 그러나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 3. 성경 시편 18장 1절 말씀 : 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 4. 성경 시편 46장 1절 말씀 :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 5. 성경 시편 55장 22절 말씀 : 너의 부담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들어 주시리로다 의인으로 영원히 요동치 아니하는 자를 절대로 흔들리지 않으시리로다

힘이 되는 성경 구절 말씀으로 추천드리는 또 다른 성경은 시편입니다. 시편 역시 구약 성경의 한 책으로 여러 주제와 형식으로 구성된 기도와 찬송 시입니다. 하나님께 감사하거나 찬양하는 내용, 고난을 겪는 과정 속에 도움을 구하는 기도, 회개의 기도 등이 있습니다. 아래 힘이 되는 시편 말씀들을 읽어보며 일상 속에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 6. 성경 시편 9장 10절 말씀 : 여호와여 주의 이름을 아는 자는 주를 의지하오리니 이는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심이니이다
  • 7. 성경 시편 27장 1절 말씀 :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 8. 성경 시편 30장 5절 말씀 : 저녁에는 울음이 머무르나 아침에는 기쁨이 이를 것이로다
  • 9. 성경 시편 91장 2절 말씀 : 내 하나님이시여 내가 피할 처소요 나의 요새시라
  • 10. 성경 시편 94장 18절~19절 말씀 : 여호와여 나의 발이 미끄러진다고 말할 때에 주의 인자하심이 나를 붙드셨사오며 내 속에 근심이 많을 때에 주의 위안이 내 영혼을 즐겁게 하시나이다
  • 11. 성경 시편 91장 1절~2절 말씀 :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주하며 전능자의 그늘 아래에 사는 자여,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2. 힘이 되는 성경 구절 말씀 추천 _ 구약 (이사야)

 

 

성경 말씀 이사야는 하나님이 이스라엘 백성들을 버리지 않으시고 그들의 어려움과 고난을 외면하지 않고 구원해 주실 것이라는 내용을 이야기합니다. 구약 성경인 이사야에 나오는 힘이 되는 성경 구절을 읽으며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다면 위로와 힘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12. 성경 이사야 41장 10절 말씀 :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 13. 성경 이사야 40장 31절 말씀 :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 14. 성경 이사야 40장 29절 말씀 :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 15. 성경 이사야 35장 10절 말씀 : 여호와의 속량함을 얻은 자들이 돌아오되 노래하며 시온에 이르러 그 머리 위에 영영한 희락을 띠고 기쁨과 즐거움을 얻으리니 슬픔과 탄식이 달아나리로다

 

 

다음 힘이 되는 여러 성경 구절 말씀들을 볼 수 있는 부분은 예레미야입니다. 선지자인 예레미야의 생애와 예언 활동을 엿볼 수 있는 성경으로 바벨론에 의해 멸망당하기 전 유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유다 왕과 백성들에게 회개하고 하나님이 심판하실 것을 이야기한 선지자입니다. 또한 때가 되면 다시 회복시켜 주신다는 예언이 담겨있어 힘이 되는 성경 구절이 많습니다.

  • 16. 성경 예레미야 1장 5절 말씀 : 내가 너를 모태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성별하였고 너를 여러 나라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
  • 17. 성경 예레미야 17장 7절~8절 말씀 : 그러나 물가에 심어진 나무처럼 그 뿌리를 강변에 뻗어 더위가 와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그 잎이 청청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 결실이 그치지 아니함 같으리라
  • 18. 성경 예레미야 29장 11절 말씀 :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 19. 성경 예레미야 31장 3절 말씀 : 옛적에 여호와께서 나에게 나타나사 이르시되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 20. 성경 예레미야 33장 3절 말씀 :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3. 힘이 되는 성경 구절 말씀 추천 _ 신약 (요한복음, 마태복음)

 

 

신약 성경 말씀인 요한복음과 마태복음을 통해 힘이 되는 성경 구절 말씀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한 평안을 너에게 준다라는 예수님의 말씀, 근심하지 말라는 구절로 신뢰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삶의 어려운 순간, 신뢰하며 다음 추천드리는 성경 말씀을 묵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21. 성경 요한복음 11장 25절 말씀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 22. 성경 요한복음 16장 33절 말씀 : 이 세상에서 너희는 환난을 당하나 나는 세상을 이기었노라
  • 23. 성경 요한복음 14장 27절 말씀 :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 24. 요한복음 14장 1절 말씀 :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 25. 요한복음 7장 38절 말씀 :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신약 성경 말씀인 마태복음에는 다양한 힘이 되는 구절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항상 함께하신다는 말씀, 하나님은 불가능한 일들도 가능하게 하신다는 희망의 말씀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성경 말씀을 통해 고난과 아픔의 시간들을 이겨내는 데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 26. 성경 마태복음 7장 7절 말씀 :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 27. 성경 마태복음 7장 11절 말씀 : 너희가 악한 자라도 너희 자녀에게 좋은 것을 주려 하지 아니하겠느냐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선한 것을 주시지 않으시겠느냐
  • 28. 성경 마태복음 11장 28절 ~ 30절 말씀 :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 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 29. 성경 마태복음 14장 27절 말씀 : 예수께서 즉시 일러 가라사대 안심하라 내니 두려워 말라
  • 30. 성경 마태복음 19장 26절 말씀 : 예수께서 저희를 보시며 가라사대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할 수 있느니라

지금까지 힘이 되는 성경 구절 말씀 30개를 추천드렸습니다. 구약 성경인 욥기, 시편, 이사야에서 신약 성경인 마태복음과 요한복음에서 정리해 봤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여러 등장인물처럼 희망과 신뢰를 가지고 추천드린 성경 말씀을 읽어보며 힘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밖에서 시간을 보내실 때 방문 해 보실 만한 곳을 남겨드리니,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몰 수원 타임빌라스 쇼핑 매장 층별 안내 2024

롯데몰 수원이 새로워졌습니다. 타임빌라스 수원이라는 이름으로 리뉴얼한 롯데몰은 롯데백화점과 더불어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복합 쇼핑 매장들이 들어서 있고, 팝업스토어, 디저

ilsangblabla.tistory.com

 

김포 아울렛 현대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매장 층별안내 2024

김포 아울렛 현대 프리미엄 명품 매장은 연중무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9호선을 이동해 가시는 게 빠르지만 자동차로 이동하시기를 추천드립니

ilsangblabla.tistory.com

반응형

댓글